반응형


오늘은 기저귀 발진 크림으로 유명한 비판텐 크림을 데리고 왔어요^^

우선 사진부터 쭈~욱 올렸는데요

여느 비판텐과는 조금 다르다는 점이 확인되시죠?

용량은 무려 100g 이예요 정말 엄청나지요;;

이 제품은 감염방지 및 소독기능도 추가되어 있고 상처치유에 효과적이예요

해외에서는 비상약 코너에 비치되어 있다고 해요

저는 해외여행을 딱 1번밖에 가보지 않아서 그건 모르겠지만 얻은 정보에 의하면 그 정도로 좋다고 하네요^^

우선 저는 우리나라에서는 30g 용량으로 적은양만 판매하기에...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대용량이 출시되었다는것을 알고

@_@!!!!!!이리저리 검색하여 카톡 친추로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배송비는 30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아주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는데 알려드리고 싶어도 어디였는지 당췌 생각이 나질 않네요ㅠㅠ

카톡 내용 목록을 찾을래도 핸드폰을 중간에 바꿔버리는 바람에.. 다 삭제가 되어서 ㅠ_ㅠ...

그게 참 아쉬워요😭

아마 배송비합해서 15000원도 안되게 구입했던걸로 기억해요

 

기존 우리나라 약국에서 파는 비판텐 30g과는 다르게 양이 3배가 넘는 양이라 장난아니게 커요 ㅎㅎ

 

이걸 언제 다 쓸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저도 초보다보니 음식하다 손빌때도 많고 애랑 같이 뛰다가 같이 넘어질때도 있고(정말 챙피해여 ㅠ_ㅠ)

 

그렇기에 같이 바르는 날이 많아서 조금씩 줄어드는게 보이기는 해요 하하핫 ^^;;;

우선 연고 냄새는 다른 비판텐과는 다르게 무향이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사진이 조금 누렇게 나온 감이 있는데 흰색을 띄고요

질감은 진심 꾸덕 꾸덕~

울아이 4살이라 엎어지고 자빠지고 초라이 오도방정이라 상처투성이인데 이 연고가 아이의 피부를 잘 지켜주고 있답니다♡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어서 너무 너무 안전하기에 안성맞춤이예요

하지만 여름엔 ㅠㅠ 찝찝 그자체이지요

제가 찝찝한걸 너무 싫어해서요;;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바를수 있는 비판텐 연고는 그 유명한 바이엘코리아 독일에서 제조되었고 흔히 발생되는 급,만성 피부염이나 상처, 화상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꺼같아요

보통은 아기있는 집은 비상용으로 하나씩은 꼭 갖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지요ㅎㅎ

 

아기출산할때 아가 수유하다 피가 나서 ㅠ_ㅠ...... 약국에 갔더니 약사님께서도 적극 추천해주신 제품이예요

 

그정도로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저도 현재까지 벌써 몇개째 구매인지 모르겠어요;;

 

예전에 tv인지 유튜브에선가 본거같은데 보통 판매하는 30g짜리 비판텐은 얼굴에 자기전에 팩처럼 발라주고 자도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후로 찝찝하긴 해도 저도 겨울만 되면 건조해지는 얼굴때문에 밤에 잠들기전에 아주 얇게 펴발라주고 정자세로... 정말 정자세로....(너무 불편해요;; ==> 베개에 묻는거 극도로 싫어함ㅋㅋ) 그렇게 자요ㅋㅋ

 

그러면 다음날 확실히 피부가 좋아지는게 보이더라구요 ^^

이상 비판텐에 대해 간략히 적어보았어욤^^

모두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반응형
Posted by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줄께요 웅s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