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웅s애미입니다. ㅎㅎ


오늘은 긴 연휴가 끝나고 새로이 시작하는 힘든 월요일의 시작이네요


이렇게 긴 연휴가 끝난 날에는 모두 일하시기 더 힘드실꺼같아요 저도 그랬었거든요


저는 매일매일이 육아와의 전쟁이라 휴일도 없답니다 으흑 ㅠ...ㅜ


자자.....!! 모두 힘내시길 바라구요!!


이번엔 제가 올초에 써봤었던 제품을 가져왔어요 ^^


이사한 집이 너무 습하고 곰팡이가 끼고 하수구 냄새도 스물스물~~ 말도 못하고 올라옵니다.




아주 환장할 지경이예요


하지만 아이때문에 현재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다른 곳 접수는 해놓았으니 곧 이사를 가거나 어찌 어찌 되겠지요?


저는 사실 결벽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러운 것, 벌레있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이예요


하지만 집 자체가 그래지는건 정말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허허...


하지만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만큼은 해냈답니다.



이 제품 정말 효과 좋더라구요


벽지에서 정말 효과짱이었습니다.


용량은 650ml 라서 턱없이 부족했답니다 ㅠ_ㅠ....


집 전부다 하려면 한 5세트는 사야될듯 ==> 1+1로 쿠팡에서 구매를 했어요


상품평 보시면 베스트순으로 "웅s맘앵이"라고 바로 검색이 된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꺼예요


바로 접니다 ㅠ_ㅠ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 작업하고 나서 한기드는 몸살이 지독하게 왔었지만 작업을 다 끝마치고 나니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그중 딱 2장의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 이건 작은 방 작업하다가 깜빡하고 작업전 사진을 안찍어서 중간에 찍은 사진이예요

이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아실꺼라 짐작이 되실꺼예요 벽이 완전히 곰팡이로 까맣게 도배가 되었었어요

어차피 이사할 생각으로 짐은 풀다말고 그냥 생활하고 있습니다.




▲▲▲ 너무 심한 부분은 벽지가 다시 하얗게 돌아오진 않았답니다.


하지만 이정도면 정말 많이 좋아진 거예요


위아래 확실히 달라보이죠?


그리고 많이 궁금해하시는 부분 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 정말 죽입니다!!!!


어떤 냄새냐구요? 락스냄새요 냄새 완전 대박 독해요!!


저 작업하다 제가 돌아가시는 줄 알았습니다.


그당시 작업할때가 올 2월 중순경이었던거같은데....


기억으로는 얇은 7부티입고 작업하다 얼어죽는줄 알았지요


하지만 콧구멍 건강을 위하여ㅋㅋ


창문 활짝~~~마스크까지 끼고 했음에도 돌아가며 클린코드를 뿌려놓은터라 머리가 많이 아팠어요


고무장갑끼고 칙칙 뿌리고 손으로 슥슥 문대고~


안경, 마스크, 버릴 옷입고 하시면 되는 작업이예요


아이가 있다면 아이는 대피시키고 작업하시길 권합니다!!


이 제품이 얼마나 독하냐하면요.....


집게벌레 한마리가 눈앞에 보여서 급해서 클린코드를 뿌렸더니 꿈틀꿈틀꿈틀~ 딱 3번 하고 죽었어요;;;


그정도로 강력합니다


그러니 곰팡이는 그냥 가는거지요 ㅎㅎ


<이상 내돈주고 사서 왠만치 마음에 드는 정도로 곰팡이 제거를 해 좋아죽는 웅s맘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줄께요 웅s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