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웅s애미입니다


오늘은 라벨영에서 2015년도에 출시되었었던 쇼킹샴푸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두피케어 + 샴푸 + 비듬케어 3중 두피토탈케어 시스템으로


비듬, 민감두피, 두피트러블, 탈모 등 각종 두피 고민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신개념 고체샴푸입니다.


  


쇼킹바의 주성분은 예부터 두비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어성초로 피지분비조절과 진정효과에 효과적이며 두피와 모발의 비듬, 뾰루지, 유분 등을 잡아 청결한 두피상태를 만들어주고 더불어 실크아미노산, 케라틴, 마린엘라스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여 풍성하고 찰랑이는 머릿별로 만들어준다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샴푸바 사용후 식초 한방울을 떨어뜨려 헹궈준다면 한결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질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사용해본후기>


일단 향기는 기대하시지 않는게 좋으시고요 그냥 은은한 편입니다.


제가 감았을때 느꼈던 점은 깔끔하게 세정이 되는건 확실한데 왠지 빨래비누로 감는 뻐덕뻐덕함이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저희 아빠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아빠가 당뇨병에 걸리시면서 점점 합병증 발병으로 머리속에 덕지덕지 딱지가 앉으며 간지러움을 동반하는 두드러기도 발생되고 엄청 고생을 하셨어요


그것때문에 병원을 수시로 다니셔야 했었답니다.


피부과랑 종합병원.... 뭐 잘 본다는 병원은 다 가보셨던거같아요


하지만 약은 그때뿐이고 더이상 개선이 되질 않는거같더군요


그러던중 온라인쇼핑몰에서 라벨영 쇼킹샴푸바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을 쭈욱 읽어보니 딱 저희 아빠 상태에 맞는 제품인거같더라고요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믿거나 말거나 한번 써보자!!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사용을 하셨는데 오오...!!!!!!! 간지러운게 반으로 줄었다고 하십니다


정확히 기억이 납니다


3~4일째되던 날 가려움이 완전히 없어졌다고 하시며 머리속에 딱지만 앉았다고


본인도 놀라 신기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로써 지금까지 벌써 저희 아빠는 20개 넘게 사용을 하고 계시네요 ㅎㅎ


주문은 항상 저에게 하라고 하시고 ㅡ_ㅡ.....


중간에 아빠가 샴푸바가 똑 떨어지셔서 택배 기다리는동안 잠시 다른 제품을 사용하신 적이 있으세요


사용하자마자 와.... 정말 바로 예전처럼 간지러움을 동반한 두드러기가 바로 올라와서 득득 긁고 앉아계시는데 굉장히 안쓰러워보이시더라구요


결국은 그 3일을 못 참으시고 병원에 가셨었던 기억이 나요 얼마나 간지러우셨으면...


마지막에 무더기로 사놓는 바람에 지금 한 4갠가 남은거같은데 이제품이 지금 리뉴얼이 된거같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노란 샴푸바로 바껴있네요 ^^


기존 샴푸바는 색상이 왠지 한약쪽 느낌이 강하면서도 어찌보면 빨래비누 느낌이었는데 이번 리뉴얼된 샴푸바는 너무 상큼해보이네요


저도 한번씩 머리에 지루성 여드름이나 뾰루지 생길때 이 비누로 머리를 감는데


효과는 확실히 보고 있는 편이랍니다.


제가 늦게 안건지.... 이미 라벨영 쇼킹 제품은 거의 알아주는 제품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이상 내돈주고 사서 머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는 웅s맘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줄께요 웅s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