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은 네이버 블로그에도 적은 내용이지만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도저히 공유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는 내용이예요ㅋㅋ




블로

블로거 시작하기 전에는 그냥 가족들과 지인 몇몇만 알려줬던 방법인데...


이번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ㅋㅋ


별로 한 음식은 없다만 기름기 있는 음식을 하다보니.... 나오는 설겆이가 짜증이 팍팍 나드라구요...... 정말 눈물납니다....


그리하여!!!



여기저기 사방에 이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가져왔습니다!!


제목처럼 고기먹고 난후 또는 기름진 음식 먹고 난후 설겆이하다 보면 수세미에 기름기는 대박 베기기만 하고 식기에도 미끌미끌~~

아무리 주방세제 퍽퍽 짜서 문질러도 그대로일때가 많지요?

그럴때는 정말 설겆이는 쌓여 있고 대환장 파티의 시작이죠

정답은 하나

베이킹소다만 있으면 됩니다

수세미에 주방세제 종류 상관없고요 5번 정도 짜주고 베이킹소다를 찍어가며 설겆이해보세요

ㅎㅎ100프로 뽀득뽀득 소리가 나며 깔끔히 지워질겁니다 *^---------^*

하다못해 수세미까지 뽀득뽀득ㅋㅋ

아주 설겆이하다 기름기때문에 지겨워서 방법 찾아보다 그렇게 해봤더니 오오오!!!

만약 미끌거린다라는 느낌이 든다면 주방세제와 베이킹 소다의 양을 늘리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세미는 수세미데로 미끌거리고 식자재들은 식자들로 미끌거리고... 어휴......


하지만 주방세제 없는 집은 없잖아요? 베이킹소다만 있으면 끝납니다

이거는 4년전부터 그리해오고 있는 방법입니다

저의 친정엄마께도 알려드렸더니 전화하시면서 설겆이하실때마다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ㅋㅋ

근데 왠만하믄 꼭 고무장갑 끼고 하세요

(이거땜에 엄마한테 매번 잔소리중 -_-.......)

우리 손은 소중하잖아욤♡

반응형

'생활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P) 흰옷, 흰운동화 얼룩 지우기, 옷냄새빼는 방법  (0) 2020.09.29
Posted by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줄께요 웅s맘
,